본문 바로가기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법

반응형

인스타그램은 내가 상대방을 팔로잉하지 않아도 상대방이 자신의 정보를 비공개 계정으로 설정해놓지 않았다면 언제든지 들어가서 소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이 팔로잉하지 않은 사람들도 볼 수 있도록 공개로 해놓았던 피드를 인스타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한다면 아쉽지만 더 이상 상대방의 소식을 볼 수 없게 됩니다. 이럴 때 우리는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법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정보 안내]

https://planersh.tistory.com/entry/소상공인-방역지원금-300만원-신청-대상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1000만원 신청 대상 및 3차 방역지원금 신청 방법(내용추가)

22년도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에 대한 방안이 공개됐습니다. 이르면 5월 지급될것으로 보이며 소상공인 3차 방역지원금 손실보상 신청대상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길바랍니다. ➡️소

planersh.tistory.com

https://ssungyyoung.tistory.com/entry/무직자-소액대출-비대면으로-50만원-간편대출-쉬운곳

 

무직자 소액대출 비대면으로 50만원 간편대출 쉬운곳

무직자 소액대출에 대해 알아보고계시다면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비대면 소액 대출을 받을 수 있는곳과 무직자도 가능한 간편 소액대출 쉬운곳 추천에 대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ssungyyoung.tistory.com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법

 

1. 구글에 접속합니다.

2. 구글 검색창에서 비공개 피드로 전환한 상대방의 아이디를 검색합니다. (아이디를 모르신다면 친구 찾기에서 찾아보거나 해시태그를 이용하여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3. 이미지에 내가 검색한 상대방의 피드 사진이 뜹니다.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을 했음에도 이미지가 보이는 이유는 상대방이 '계정 공개'상태였을 때 구글의 검색 봇이 크롤링하여 수집해간 것이기 때문입니다. 상대방이 처음부터 인스타 비공개 계정이었다면 아무것도 뜨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의 아이디도 위의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법과 같이 검색해본 다음 노출되는 것이 싫다면 구글 검색 결과에서 제외 요청을 해주세요.

 

인스타 비공개하는 법

 

1. 인스타그램 어플을 실행시켜줍니다.

2. 내 프로필 사진을 눌러 설정에 들어갑니다.

3. 위에서 4번째에 있는 '공개범위'를 눌러줍니다.

4. '계정 공개 범위'를 눌러 비공개 계정으로 활성화시켜줍니다.

 

  • 비공개 설정이 제대로 되었다면 자신의 아이디 옆에 자물쇠 표시가 나타납니다. 
  • 자신의 또 다른 부계정을 만들어서 비공개 설정이 제대로 됐는지 확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나를 팔로워 하거나 내가 팔로잉하는 사람 외에 다른 사람이 자신의 피드를 보는 것이 싫거나 구글에 노출되는 것이 싫다면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 인스타 비공개로 설정해주세요.

 

결론적으로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법은 상대방의 계정 공개 상태에 따라서 볼 수도 있고 못 볼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관련글]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