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페이 사용법 정리

반응형

아이폰 카카오페이 - 카카오페이 사용법

아이폰 카카오 페이, 제로페이, 삼성페이, 네이버 페이등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페이를 사용하는데요. 

 

그중에서 카카오페이 사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카카오페이는 카드정보를 등록하여 물건을 구입할 때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고 요즘 많이들 사용하시는 카카오뱅크와 연동하여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자체에 페이를 사용할 수 없는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아이폰 카카오페이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카카오페이 사용법을 몰랐는데 한번 알고나니 지금은 아주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 중이시라면?]

카톡 글씨 크게 어때요? 참 쉽죠?(아이폰)

 

카톡 글씨 크게 어때요? 참 쉽죠?(아이폰)

요즘은 남녀노소 할것없이 전국민 대부분이 카카오톡을 사용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젊은세대에서는 딱히 불편함이 없지만 저희 부모님세대에서는 글자들이 으리으리해보이고 작아서

ssungyyoung.tistory.com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법과 복원하는 방법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법과 복원하는 방법

아이폰 비활성화됐을 경우, 푸는 방법이 없을까요? 잘못된 암호를 계속해서 입력하는 경우 처음에는 1분 후에 다시 시도하라는 메시지가 뜨지만 이후 다시 시도하는 과정에서 계속해서 실패하

ssungyyoung.tistory.com

 

 

카카오페이 사용법

먼저 카카오톡을 실행시킨다음 하단 오른쪽에 동그라미 세개를 눌러주세요. 그다음 위에 pay부분을 선택해주세요.

 

 

은행/증권사 선택 → 계좌인증 → 자동이체출금동의를 차례대로 해주세요.

 

연결했던 계좌가 있는경우에는 세로로 점세개를 눌러 '연결계좌 관리'를 선택하여 찾아주세요.

 

참고로 카카오뱅크를 사용할 경우 연동이 쉽습니다. 타계좌를 이용할 시 계좌인증절차를 차례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아이폰 카카오페이는 온라인결제는 물론이고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이 안되는곳도 있지만, 점점 QR코드를 이용한 결제가 늘어나는 추세이고 까페나 편의점, 영화관등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따로 지갑을 들고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사용법은 카카오페이 결제가 가능한 곳에서 카메라로 QR코드를 인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실행시켜 가운데 오른쪽에 위치해있는 결제를 눌러 편의점같은곳에서 계산할 수 있고, 또는 상단 오른쪽에 바코드스캔문양을 눌러 결제코드를 클릭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QR코드 스캔하는 방법, QR코드 만들기

 

QR코드 스캔하는 방법, QR코드 만들기

QR코드 스캔하는 방법과 QR코드 만들기 코로나 이후로 음식점이나 까페를 들어갈 때 위 사진과 같은 문구나 사진을 보신적이 있으실겁니다. 어딘가에 입장을 하려면 QR코드를 스캔하고 인증을 해

ssungyyoung.tistory.com

 

 

카카오페이의 장점이라고한다면, 별도의 공인인증서가 필요하지 않다는점을 말할 수 있습니다.

 

생채인식으로만 인증이 가능하고 비자, 마스터카드사용 시 해외결제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카카오페이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제 포스팅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카카오페이 사용법을 이해하지 못하겠거나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문의주세요.

 

 

휴대폰 위치추적 방법

 

휴대폰 위치추적 방법, 이렇게하면 쉬워요

휴대폰 위치추적 방법, 내 아이폰과 분실 휴대폰 찾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휴대폰 위치추적 방법 - 내 아이폰 찾기 저는 아이폰 사용자예요. 최신폰이 나오면 주로 바꾸는 편인데, 비싸게 주고

ssungyyoung.tistory.com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