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법, 비공개 하는법 알고 계셨나요?

반응형

“인스타-비공개-계정보기”
인스타계정보기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면서 팔로우하지 않는 상대방의 계정을 보다가 어느 순간 비공개로 전환하여 볼 수 없는 상황이 생깁니다. 이러한 경우에 비공개로 전환한 상대방의 피드를 볼 수는 없는 것인가?라고 생각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어느 것은 보이고 어느 것은 안보입니다.

 

 

 

보이면 보이고 안 보이면 안 보이는 것이지 그게 무슨 뚱딴지같은 소리냐?

 

 

 

 

인스타 계정 보기 (비공개)

 

이 부분을 알고 난 다음에는 인스타 계정 보기에 대한 궁금증이 해결되실 겁니다. 먼저 구글에 접속합니다.

 

구글에서 검색창에 비공개 피드로 전환한 상대방의 아이디를 검색해봅니다. 그러고 나서 이미지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과 같이 상대방이 비공개로 전환했음에도 사진들이 보입니다. 이 사진들은 사용자가 공개 상태였을 때 구글 검색 봇이 크롤링해서 수집했기 때문에 보이는 것입니다. 

 

구글-이미지접속

 

 

만약에 상대방이 처음부터 공개 상태로 해놓지 않고 피드를 처음 올렸다면 이 방법이 통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에 자신의 인스타 피드도 위와 같은 방식으로 검색해본 다음에 노출되는 것이 싫다면 구글 검색 결과 제외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 비공개하는 법

 

먼저 인스타그램 어플을 실행해줍니다. 아래에 왼쪽 사진을 보시면 하단 부분에 맨 오른쪽 부분에 내 프로필 사진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자신의 프로필로 이동하게 되는데 여기서 왼쪽 윗부분에 석 삼자, 가로로 3줄 있는 부분을 눌러줍니다. (사진상 2번)

 

누르게 되면 아래 설정하는 부분이 나오는데 그 부분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인스타-어플실행

 

다음으로 아래 왼쪽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위에서 4번째 부분에 공개범위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쪽에 계정 공개범위가 나오고 비공개 계정으로 활성화해주시면 됩니다.

 

잘 따라오고 계시나요? :)

 

공개범위-계정공개범위-비공개-계정으로-설정

 

 

마지막으로 비공개 설정이 잘 되었는지 확인해봅니다.

 

저는 부계정을 만들어서 확인해보았어요. 비공개 설정이 잘 되었다면 아래와 같이 '비공계 계정입니다'라고 사진들이 보이지 않습니다. 자신이 팔로워 하거나 팔로잉하는 사람 외에 다른 외부사람들이 자신의 피드를 보는 것을 원치 않는다면 이렇게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비공개-완료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고 쉽지 않나요? 

 

이상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법과 인스타 비공개하는 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3가지만 기억하세요

인스타 스토리를 상대방이 모르게 보는 방법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원래 인스타 스토리는 누가 봤는지 기록으로 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보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의 스토리를

ssungyyoung.tistory.com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