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토 에어프라이어 스펙
- 10L의 대용량
- 내부 확인 가능
- 조작법이 쉽고 간단함
- 온도와 시간이 디지털 표시
-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보토 에어프라이어 10L
보토 에어프라이어의 장점 중 하나는 360도 회전의 로티세리로 집에서 돌아가는 통닭구이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로티세리가 무엇이냐 하면 고기를 쇠꼬챙이에 끼워 돌려가면서 굽는 기구를 말해요. 길을 가다 보면 전기구이로 돌아가는 통닭구이를 보신 적이 있으실 거예요. 그걸 집에서 해 먹을 수 있다니! 저같이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눈 돌아가는 아이템일 수밖에 없는데요. 이 방식을 응용해서 꼬치구이라던지 통 삼겹살 구이 등 다양한 바비큐 요리가 가능하지요.
보토 에어프라이어는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형태로 기존의 에어프라이어의 용량이 2~3.5L인 것에 비해 10L로 대용량이에요. 온도 설정도 50도부터 220도까지 설정이 가능하고요. 시간은 1분에서 60분으로 조절 가능하고 예약 설정도 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했던 로티세리 방식과 더불어 16가지의 조리 메뉴를 탑재했어요. 이 보토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집에 작은 셰프가 있는 거나 다름없어요. 저같이 먹는 것을 좋아는 하지만 요리에는 영 재능이 없는 사람에겐 안성맞춤이지요.
제가 예전에 사용했던 에어프라이어는 내부 조리를 확인할 수 없었어요. 그래서 열어보고 또 열어보고 했었는데 이 보토 에어프라이어 10은 그럴 필요가 없어요. 밖에서 내부를 볼 수 있으니까 편리하겠더라고요.
그리고 스테인리스와 내열유리, 열에 강한 이중구조로 내부에 열을 가두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줘요. 최대 220도의 5중 열선과 고속 열풍으로 칼로리는 쏙 빼고 식재료 본연의 기름만으로 풍미를 살려주고요.
음식에 닿는 모든 부분이 테프론 코팅과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서 부식에 강하고 청결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제가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바로 이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졌다는 점과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인데요.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이 있어서 조리 중에 문이 열리면 작동이 일시적으로 멈추어요. 그래서 안전하지요.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기존의 보토 에어프라이어의 작동방식이 조그셔틀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되었는데요. 조금 더 각 단계별로 미세한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원하는 작동 단계를 간편하고 빠르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조리방법에 따라 그릴 위치도 다양하게 변경해서 동시에 요리가 가능해요.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지요. 집들이할 때나 지인들을 초대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요즘같이 추운 날 집에서 뜨끈하게 겉바속촉의 군고구마 어떠세요?
디디오 랩 에어프라이어가 궁금하시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