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프레미오 수유시트가 인기있는 이유

반응형

 

알프레미오 수유시트가 엄마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오가닉면 100%와 에어메쉬원단이 만났다!

​알프레미오 수유시트는 출산후에 약해진 산모들을 위해 만들어졌어요. 무게도 가볍고 통기성이 좋지요. 그래서 땀이 많은 아이에게 추천해요. 

 

 

알프레밍 수유시트는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라는 TV방송에도 소개되었는데요. 써본 사람들의 말에 의하면 과장 한스푼 더해 한번 쓰게되면 너무 편해서 이것만 찾게된다고 하네요. ​

모든게 처음이기 때문에 아이를 처음 낳고 어떻게 안아야하는지 아이돌보기가 익숙하지 않잖아요. 이런 상황에서 알프레미오 수유시트를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일것 같아요. 올바른 수유자세로 아이도 편하고 엄마도 편한! 

 

신생아부터 6개월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하니 한번사면 그 값을 제대로 하는것 같네요.

 

엄마의 손목관절 통증이라던지 어깨결림등 통증완화에 도움을 줘요. 아이 머리구조에 맞게 설계되었고 목을 편하게 놓을 수 있도록 볼록하게 만들어졌어요. 또한 아이의 자세를 바르게 유지시켜줘요. 그래서 구토등을 줄여주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엉덩이 부분도 충분한 깊이감이 있어서 아이다리를 안전하게 지탱해줘요. 그래서 아이 체중을 골고루 분산시켜주는데 아이에게 안정감을 줘요. 엄마도 편하구요. 

시트를 사용하다보면 오염되거나 더러워지는데 세탁하는 방법은 중성세제를 푼 물에 스펀지를 적셔 닦아만 주시면됩니다. 아주쉽죠? 그리고 건조시켜주세요. 머리부분과 등받이 부분도 음각패턴으로 땀배출이 잘 되도록 만들어졌어요. 그래서 열배출에도 도움이되요. 

소재는 3가지가 있는데 오가닉과 면 그리고 3D매쉬소재가 있습니다. 또한 미끄럼방지를 위해 볼록홈을 곳곳에 만들어두었어요. 

 

-알프레미오 수유시트 후기

초보 부모에게 정말 좋은 시트예요. 좋은소재로 만들어져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핸드폰보다 가볍네요. 손에 무리가 가지 않다는게 너무 좋은것 같아요. 주변에 예비 맘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어요.

한번 사용해봤는데 신세계네요. 이걸 사용하고 나니 아이가 먹는속도도 빨라지고 덥지 않아해서 좋은것 같아여. 그리고 적당히 푹신해서 좋아요. 깔끔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세를 반듯이하고 먹일수있다는게 좋네요. 여기에 아이를 앉히고 베개위에 올리면 높이가 딱 맞는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교차형 무한

댓글